[리스본] 해물밥 “레스토랑 우마”
드디어 마지막 여행지 리스본으로 넘어와서 저녁으로 먹은 해물밥!
찾다보니 해물밥 대회 우승자가 하는집이랬는데 근거가 없어서 진짜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다들 찾는 맛집이니까 포르투갈에서 해물밥 또 먹어줘야지~
https://maps.app.goo.gl/DF9LEtyPX2jhN75A6?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레스토랑 우마 · Lisbon
www.google.com
여기도 예약 필수다! 앞에서 할아버지 사장님이 예약 명단을 체크하는데 예약 진짜 많았음ㅋㅋㅋ
손님들 다 외국인이 여서 관광객 맛집인가 싶었음...
메뉴판이 나라별로 있더라ㅋㅋㅋ
Imperial? 처음보는 맥주인데 하고 시켰는데 진짜 맛없었다. 쓴맛만 가득ㅋㅋ와인 많던데 와인 추천받아 마셔보는것도 괜찮을꺼 같다.
문어 샐러드 무난무난. 사이드 메뉴로 딱이다! 적당히 상콤
길로 새우~ 아마 갈릭 새우인데 번역이 잘못 된거 같다. 우린 이걸 감바스라고 부르지 내가 이번 여행중에 감바스를 안먹었더라...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하면서 시켰는데 쏘쏘
길로새우랑 먹으려고 빵하나 추가했는데 음...
작은접시에 나온 사이드메뉴들ㅎㅎ
그래도 해물밥은 다를꺼야! 해물밥 구성은 꽃게하고 오징어 새우가 약간 보였다.
1인분도 양이 충분히 많고, 2인분 시킨 테이블보니까 진짜 양이 어마어마 했다. 2명이라면 1인분 추천!
아무래도 해물밥에 조개가 필수인걸까...감칠맛이 없다ㅠ 난 꽃게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맛있다 하면서 잘먹었다. 특별한 맛은 아닌데 그냥 한번쯤 먹어도 될것 같다.
계산은 옆건물에서 했는데 여기도 우마더라ㅋㅋㅋ가게 2개가 붙어있는거 였음.
술장고에 로제와인, 그린와인 맛있겠다...
아! 포르투갈 가면 그린와인은 마셔야 한다ㅎㅎ포르투갈에서만 마실수 있는거 같거든ㅎㅎ다들 경험해보시길!